2021년05월15일 19번
[판매관리] 시장-제품전력 중 상품의 변화를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기업으로 하여금 새로운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을 찾는 활동을 필요로 하는 전략은?
- ① 시장침투전략
- ② 시장개발전략
- ③ 제품개발전략
- ④ 다각화전략
(정답률: 43%)
문제 해설
시장개발전략은 기존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진출시켜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전략입니다. 이는 제품전력보다는 시장의 변화에 초점을 둔 전략으로, 기존 시장에서는 충분한 성과를 내고 있지만 새로운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기 위해 필요한 전략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는 시장의 변화를 필요로 하지만 제품전력의 변화는 필요하지 않으므로 시장개발전략이 정답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