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78번
[고객응대] 다음에서 설명하는 것은?

- ① 포기콜
- ② 오프콜
- ③ 인바운드콜
- ④ 콜장애
(정답률: 48%)
문제 해설
이 그림은 통화 중인 상황에서 고객이 전화를 끊거나 연결이 끊어진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상담원이 고객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연결을 시도하는 것을 "재콜"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 그림에서는 상담원이 재콜을 시도하지 않고 통화를 포기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상황에서는 "포기콜"이라고 부릅니다. "오프콜"은 상담원이 휴식을 취하거나 업무 종료 후에 받는 전화를 의미하며, "인바운드콜"은 고객이 상담원에게 전화를 걸어오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콜장애"는 전화 시스템이나 상담원의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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