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92번
[고객응대]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 방법이 아닌 것은?
- ① 구체적으로 질문한다.
- ② 긍정적으로 질문한다.
- ③ 상대방의 말을 비판하지 않는다.
- ④ 전달하고 싶은 말을 충분히 한다.
(정답률: 48%)
문제 해설
"전달하고 싶은 말을 충분히 한다."는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한 질문 방법이 아니라, 고객을 설득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것이기 때문에 올바른 방법이 아니다. 이는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해치고, 고객의 요구를 무시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구체적이고 긍정적인 질문을 하며, 상대방의 말을 비판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