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2번
[판매관리] e-mail을 이용한 마케팅의 특성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e-CRM 중심의 접촉경로를 활용한다.
- ②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 ③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한다.
- ④ 전달속도가 빠르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정답: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이유: e-mail을 이용한 마케팅은 대부분 대량의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이므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구축, 이메일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 발송 시스템 구축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이는 옳지 않은 특성입니다.
이유: e-mail을 이용한 마케팅은 대부분 대량의 이메일을 발송하는 것이므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구축, 이메일 디자인 및 콘텐츠 제작, 발송 시스템 구축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이는 옳지 않은 특성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