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24번
[판매관리] 항공사들은 자사의 비행기를 반복해서 이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상용고객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이러한 세분화 기법은 다음 중 어떤 측면을 기반으로 설정한 것인가?
- ① 추구편익
- ② 구매의도
- ③ 구매조건
- ④ 서비스 이용률
(정답률: 60%)
문제 해설
항공사들은 자사의 비행기를 반복해서 이용하는 상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용고객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자사의 비행기를 더 자주 이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세분화 기법 중 하나이다. 이러한 세분화 기법은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률을 기반으로 설정되었다. 즉, 자사의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들이 더 많은 비행기를 이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 따라서 정답은 "서비스 이용률"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