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6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콜센터는 CTI를 통해 교환기로 전화회선을 수용한다.
- ② DB서버는 교환기에 연결되는 모든 콜에 대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한다.
- ③ 다이얼러 모듈은 인바운드 서비스를 자동처리하는 시스템이다.
- ④ ARS는 적정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배분하는 역할을 한다.
(정답률: 44%)
문제 해설
DB서버는 교환기에 연결되는 모든 콜에 대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한다는 것은, 콜센터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고객 정보, 상담원 정보, 통화 내용 등)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콜센터는 고객 서비스 향상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