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21년05월15일 6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의 구성요소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① 콜센터는 CTI를 통해 교환기로 전화회선을 수용한다.
  • ② DB서버는 교환기에 연결되는 모든 콜에 대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한다.
  • ③ 다이얼러 모듈은 인바운드 서비스를 자동처리하는 시스템이다.
  • ④ ARS는 적정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배분하는 역할을 한다.
(정답률: 44%)

문제 해설

DB서버는 교환기에 연결되는 모든 콜에 대해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한다는 것은, 콜센터에서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고객 정보, 상담원 정보, 통화 내용 등)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콜센터는 고객 서비스 향상과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