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5월15일 54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팅의 분류에 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 ① 발신주체에 따라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으로 구분할 수 있다.
- ② 운영주체에 다라 인하우스와 에이전시 텔레마케팅으로 구분할 수 있다.
- ③ 활동장소에 따라 기업간과 소비자 텔레마케팅으로 구분할 수 있다.
- ④ 고객유형에 따라 B2B와 B2C 텔레마케팅으로 구분할 수 있다.
(정답률: 47%)
문제 해설
활동장소에 따라 기업간과 소비자 텔레마케팅으로 구분할 수 있다는 설명은 적합하다. 이유는 기업간 텔레마케팅은 기업 간의 상호작용을 위해 이루어지는 것이고, 소비자 텔레마케팅은 기업과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을 위해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