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14번
[판매관리] 마케팅 개념 중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활용하는 마케팅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
- ① TV광고 마케팅
- ② 1 대 1 마케팅
- ③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 ④ 다이렉트 마케팅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TV광고 마케팅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이 아닌 인바운드 마케팅에 해당한다. TV광고는 대규모 시청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방식으로, 개별적인 고객과의 소통이나 상호작용을 전제로 하지 않는다. 따라서 1 대 1 마케팅,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과는 구분된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