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14번

[판매관리]
마케팅 개념 중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을 활용하는 마케팅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

  • ① TV광고 마케팅
  • ② 1 대 1 마케팅
  • ③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 ④ 다이렉트 마케팅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TV광고 마케팅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이 아닌 인바운드 마케팅에 해당한다. TV광고는 대규모 시청자들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방식으로, 개별적인 고객과의 소통이나 상호작용을 전제로 하지 않는다. 따라서 1 대 1 마케팅,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과는 구분된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