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43번

[시장조사]
고객만족도 조사의 3원칙이 아닌 것은?

  • ① 계속적으로 실시되어야 한다.
  • ② 정량적으로 표현되어야 한다.
  • ③ 정확하게 실시되어야 한다.
  • ④ 소극적으로 조사되어야 한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정답: "소극적으로 조사되어야 한다."

이유: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여 서비스나 제품의 개선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고객이 솔직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조사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소극적으로 조사되어야 한다."는 올바르지 않은 원칙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