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68번
[텔레마케팅관리] 모니터링의 진정한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의 통화품질 평가
- ② 상담원의 스킬 향상
- ③ 고객 만족과 로열티, 수익성 향상을 위한 관리 수단
- ④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
(정답률: 55%)
문제 해설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은 모니터링의 진정한 목적이 아닙니다. 모니터링은 상담원의 통화품질 평가, 스킬 향상, 고객 만족과 로열티, 수익성 향상을 위한 관리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상담원의 실적 관리 및 통제수단은 상담원을 감시하고 제어하는 것으로, 상담원의 동기부여와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모니터링의 진정한 목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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