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7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공격적이며 성과지향성이 강하다.
- ② 1 대 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
- ③ 고정고객 관리와 고객이탈 방지의 효과가 크다.
- ④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하는 것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니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공격적이며 성과지향성이 강하고, 1 대 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며, 고정고객 관리와 고객이탈 방지의 효과가 크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