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7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닌 것은?

  • ① 공격적이며 성과지향성이 강하다.
  • ② 1 대 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다.
  • ③ 고정고객 관리와 고객이탈 방지의 효과가 크다.
  • ④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하는 것은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이 아니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공격적이며 성과지향성이 강하고, 1 대 1 고객관계 개선과 차별적 대응이 가능하며, 고정고객 관리와 고객이탈 방지의 효과가 크다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상품 판매만을 주목적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