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의 구성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장비
  • ②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장비
  • ③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장비
  • ④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장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장비는 콜센터 시스템에서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 전송 기술이기 때문에 구성 요소가 아닙니다. 콜센터 시스템에서는 주로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장비,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장비,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장비 등이 사용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