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57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시스템의 구성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장비
- ②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장비
- ③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장비
- ④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장비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ATM(Asynchronous Transfer Mode) 장비는 콜센터 시스템에서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 전송 기술이기 때문에 구성 요소가 아닙니다. 콜센터 시스템에서는 주로 PSTN(Public Switched Telephone Network) 장비,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장비,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장비 등이 사용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