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81번
[고객응대] 고객이 느끼는 정신적·육체적 상황을 의미하는 용어는?
- ①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
- ② CPA(Call Progress Analysis)
- ③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
- ④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정답률: 80%)
문제 해설
CSP(Customer Situation Performance)는 고객이 현재 상황에서 느끼는 정신적, 육체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 용어는 고객 서비스나 마케팅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다른 보기들인 CAT(Computer Assisted Telemarketing), CPA(Call Progress Analysis), CSR(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은 CSP와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