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88번
[고객응대]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구매계획과 구매목표 간파
- ② 상품선택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 제공
- ③ 구매판단 기준 제공
- ④ 가망고객에 대한 소극적인 설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가망고객에 대한 소극적인 설득은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고객을 확실히 설득하지 않고,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