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88번

[고객응대]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구매계획과 구매목표 간파
  • ② 상품선택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 제공
  • ③ 구매판단 기준 제공
  • ④ 가망고객에 대한 소극적인 설득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가망고객에 대한 소극적인 설득은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닙니다. 이는 고객을 확실히 설득하지 않고,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구매유도를 위한 고객응대 요소가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