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70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리더의 능력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직원 교육훈련 능력 및 마케팅 전략 수립능력
- ② 끊임없는 자기개발 및 원만한 인간관계
- ③ 해당업무에 대한 지식과 변화에 따른 유연한 사고 방식
- ④ 상담원의 승진 인사에 대한 주관적인 판단 및 통솔력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콜센터 리더는 상담원들을 지도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상담원의 승진 인사에 대한 주관적인 판단 및 통솔력은 옳지 않은 것입니다. 이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할 수 있으며, 상담원들의 동기부여와 성과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콜센터 리더는 직원 교육훈련 능력, 마케팅 전략 수립능력, 끊임없는 자기개발 및 원만한 인간관계, 해당업무에 대한 지식과 변화에 따른 유연한 사고 방식 등의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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