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23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 ① 대금 회수
- ② 고객불만 접수
- ③ Happy Call
- ④ 계약 갱신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서 마케팅하는 방법을 말한다. 따라서 "고객불만 접수"는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 해당되지 않는다. 고객불만 접수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업무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