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84번
[고객응대] 성공적인 세일즈 화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상품서비스의 이익과 장점을 반복하여 고객이 납득할 수 있게 설명한다.
- ② 왜 고객에게 지금 이익이 되는가를 집중 설명한다.
- ③ 고객과 통화해야 하는 이유를 사전에 미리 이야기하여 고객과 친밀감을 조성한다.
- ④ 어떠한 상황에서도 동일한 응대과정을 갖는다.
(정답률: 90%)
문제 해설
"어떠한 상황에서도 동일한 응대과정을 갖는다."는 옳지 않은 세일즈 화법이다. 각 고객은 그들의 필요와 욕구, 성격, 문제 등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응대가 필요하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응 방식을 선택하고 적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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