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03월06일 24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TM시 고객에게 전화를 할 때 유의할 사항과 거리가 먼 것은?
- ① 고객에게 전화를 건 목적과 이유를 먼저 설명한다.
- ② 상품의 기본적인 강점을 먼저 설명하고 부차적인 내용을 설명한다.
- ③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시킬 수 있어야 한다.
- ④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면 즉시 전화를 끊고 다음 고객정보를 모니터링하여 전화 준비를 한다.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거리가 먼 것은 "상품의 기본적인 강점을 먼저 설명하고 부차적인 내용을 설명한다."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면 즉시 전화를 끊고 다음 고객정보를 모니터링하여 전화 준비를 하는 이유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이다. 아웃바운드 TM에서는 대량의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한 명의 고객과의 통화 시간이 길어지면 다른 고객들과의 연락이 늦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면 즉시 전화를 끊고 다음 고객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다음 전화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면 즉시 전화를 끊고 다음 고객정보를 모니터링하여 전화 준비를 하는 이유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이다. 아웃바운드 TM에서는 대량의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한 명의 고객과의 통화 시간이 길어지면 다른 고객들과의 연락이 늦어질 수 있다. 따라서 고객이 구매 결정을 하면 즉시 전화를 끊고 다음 고객 정보를 모니터링하여 다음 전화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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