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75번

[텔레마케팅관리]
텔레마케터의 상담내용을 모니터링하여 상담원의 평가를 통하여 상담품질을 향상시키는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표현하는 용어는?

  • ① ATT(Average Talk Time)
  • ② QC(Quality Control)
  • ③ QAA(Quality Assurance Analyst)
  • ④ CMS(Call Management System)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QAA는 상담원의 상담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상담원의 평가를 통해 상담품질을 향상시키는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QAA는 상담품질관리를 담당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QC와는 다르게 상담원의 평가를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는 역할을 합니다. ATT는 상담원이 고객과 대화하는 평균 시간을 의미하며, CMS는 전화관리시스템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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