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5년03월06일 4번

[판매관리]
고객관계관리(CRM)의 5대 요소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 ① 제품판매과정의 자동화
  • ② 기업 중심의 마케팅
  • ③ 다양한 고객서비스 채널 제공
  • ④ 최적의 온라인 서비스 제공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정답: "기업 중심의 마케팅"

설명: CRM의 5대 요소는 고객 데이터베이스, 고객 상호작용, 고객 서비스 및 지원, 판매 자동화 및 마케팅 자동화입니다. 기업 중심의 마케팅은 고객 중심의 마케팅과는 반대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기업의 입장에서만 바라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CRM의 핵심 원칙인 고객 중심의 접근과는 맞지 않습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