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14번
[판매관리] 다음 중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성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 효과적이다.
- ② 전화를 걸기 위한 사전준비가 필요하다.
- ③ 고객에게 능동적으로 전화를 거는 마케팅 활동이다.
- ④ 전화를 거는 고객 주도형이기 때문에 판매나 주문으로 연결시키기 쉽다.
(정답률: 82%)
문제 해설
정답: "전화를 거는 고객 주도형이기 때문에 판매나 주문으로 연결시키기 쉽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에게 능동적으로 전화를 거는 마케팅 활동이며, 이를 위해 전화를 걸기 전에 사전준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전화를 거는 고객이 주도적이기 때문에 판매나 주문으로 연결시키기 쉽다는 것은 옳은 설명입니다.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에게 능동적으로 전화를 거는 마케팅 활동이며, 이를 위해 전화를 걸기 전에 사전준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전화를 거는 고객이 주도적이기 때문에 판매나 주문으로 연결시키기 쉽다는 것은 옳은 설명입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