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2번
[판매관리] 세분시장을 더욱 작게 세분화함으로써 다른 제품들로는 그 욕구가 충족되지 않은 소수의 소비자들을 표적으로 하는 마케팅은?
- ① 대량 마케팅(Mass Marketing)
- ② 니치 마케팅(Niche Marketing)
- ③ 블루오션 마케팅(Blue Ocean Marketing)
- ④ 관계 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
(정답률: 45%)
문제 해설
세분화된 작은 시장에서 특정 욕구나 필요를 가진 소수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것을 니치 마케팅이라고 한다. 이는 대량 마케팅과는 달리 대규모의 소비자 대상이 아닌, 특정 그룹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