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64번

[텔레마케팅관리]
다음 중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의 기능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CTI는 콜센터에서 사용하는 많은 데이터 음성 시스템들을 통합하는 데 핵심적인 시스템이다.
  • ② CTI는 콜센터의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근원적 장치라고 할 수 있다.
  • ③ CTI는 콜센터로 고객의 콜이 인바운드될 때 발생되는 고객정보를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한다.
  • ④ CTI는 음성시스템(교환기, IVR...)과 데이터시스템(고객정보, 제품정보...)을 각각 분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정답률: 61%)

문제 해설

"CTI는 음성시스템(교환기, IVR...)과 데이터시스템(고객정보, 제품정보...)을 각각 분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가 옳은 설명이다. CTI는 음성 시스템과 데이터 시스템을 통합하여 상담원이 고객 정보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이다. 따라서, CTI는 음성 시스템과 데이터 시스템을 분리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이를 통합하는 솔루션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