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22번
[판매관리] 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기업은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 ② 기업은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 ③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④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묶음가격의 효과와 관련이 없는 설명이므로 틀린 것이다.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해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키고,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또한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인해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다.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해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키고,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또한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인해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