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22번

[판매관리]
다음 중 묶음가격의 효과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① 기업은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킬 수 있다.
  • ② 기업은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 ③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보다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④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답률: 69%)

문제 해설

"소비자는 보다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묶음가격의 효과와 관련이 없는 설명이므로 틀린 것이다.

기업은 묶음가격을 통해 핵심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더욱 증대시키고, 부수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 또한 묶음가격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인해 높은 가격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