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17번

[판매관리]
기업이 시장세분화를 기초로 정해진 표적시장 내 고객들의 마음속에 시장분석, 고객분석, 경쟁분석 등을 기초로 하여 전략적 위치를 계획하는 것은?

  • ① 판매촉진
  • ② 표적시장
  • ③ 상표전환
  • ④ 포지셔닝
(정답률: 58%)

문제 해설

포지셔닝은 시장분석, 고객분석, 경쟁분석 등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마음속에서 기업이 차지할 위치를 계획하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이 문제에서는 기업이 시장세분화를 기반으로 정한 표적시장 내에서 고객들의 마음속에서 차지할 위치를 계획하는 것이 포지셔닝입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