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에서 총 발신 수에 대한 반응비율을 나타내는 것은?
- ① CPC(Cost Per Call)
- ② CPO(Cost Per Order)
- ③ CRR(Call Response Rate)
- ④ OR(Oder Rate)
(정답률: 64%)
문제 해설
CRR(Call Response Rate)은 콜센터에서 발신한 전체 전화 중에 실제로 상담원과 연결된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주문과 관련된 비용이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이지만, CRR은 콜센터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즉, CRR이 높을수록 콜센터의 성과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