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5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에서 총 발신 수에 대한 반응비율을 나타내는 것은?

  • ① CPC(Cost Per Call)
  • ② CPO(Cost Per Order)
  • ③ CRR(Call Response Rate)
  • ④ OR(Oder Rate)
(정답률: 64%)

문제 해설

CRR(Call Response Rate)은 콜센터에서 발신한 전체 전화 중에 실제로 상담원과 연결된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다른 보기들은 주문과 관련된 비용이나 비율을 나타내는 지표이지만, CRR은 콜센터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즉, CRR이 높을수록 콜센터의 성과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