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65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활성화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준다.
- ② 목표를 정하고 결과를 점검한다.
- ③ 수시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감청, 감시한다.
- ④ 일일보고서를 분석하고 피드백(Feedback)을 한다.
(정답률: 67%)
문제 해설
수시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감청, 감시하는 것은 옳은 방법이며, 다른 보기들도 모두 콜센터의 활성화를 위한 중요한 방법들이다. 따라서, 이 중에서 옳지 않은 것은 없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