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인력관리 프로세스를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ㄱ) → (ㄴ) → (ㄹ) → (ㅁ) → (ㄷ)
  • ② (ㄴ) → (ㄱ) → (ㄹ) → (ㅁ) → (ㄷ)
  • ③ (ㄴ) → (ㄹ) → (ㄱ) → (ㅁ) → (ㄷ)
  • ④ (ㄴ) → (ㄷ) → (ㄹ) → (ㅁ) → (ㄱ)
(정답률: 48%)

문제 해설

정답은 "(ㄴ) → (ㄹ) → (ㄱ) → (ㅁ) → (ㄷ)" 입니다.

(ㄴ) 인력 수요 예측과 (ㄹ) 인력 확보는 인력 관리의 기본이며, 이후 (ㄱ) 인력 배치와 (ㅁ) 인력 개발, (ㄷ) 인력 평가가 이어집니다.

따라서, 인력 수요를 예측하고 확보한 후에는 적절한 인력 배치와 개발, 그리고 평가를 통해 지속적인 인력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