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58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의 인력관리 프로세스를 바르게 나열한 것은?

- ① (ㄱ) → (ㄴ) → (ㄹ) → (ㅁ) → (ㄷ)
- ② (ㄴ) → (ㄱ) → (ㄹ) → (ㅁ) → (ㄷ)
- ③ (ㄴ) → (ㄹ) → (ㄱ) → (ㅁ) → (ㄷ)
- ④ (ㄴ) → (ㄷ) → (ㄹ) → (ㅁ) → (ㄱ)
(정답률: 48%)
문제 해설
정답은 "(ㄴ) → (ㄹ) → (ㄱ) → (ㅁ) → (ㄷ)" 입니다.
(ㄴ) 인력 수요 예측과 (ㄹ) 인력 확보는 인력 관리의 기본이며, 이후 (ㄱ) 인력 배치와 (ㅁ) 인력 개발, (ㄷ) 인력 평가가 이어집니다.
따라서, 인력 수요를 예측하고 확보한 후에는 적절한 인력 배치와 개발, 그리고 평가를 통해 지속적인 인력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ㄴ) 인력 수요 예측과 (ㄹ) 인력 확보는 인력 관리의 기본이며, 이후 (ㄱ) 인력 배치와 (ㅁ) 인력 개발, (ㄷ) 인력 평가가 이어집니다.
따라서, 인력 수요를 예측하고 확보한 후에는 적절한 인력 배치와 개발, 그리고 평가를 통해 지속적인 인력 관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