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업무에서 팀 리더의 역할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이 처리할 수 없는 불만통화를 처리한다.
- ② 상담원들에 대한 통화모니터링 및 교육을 담당한다.
- ③ 신입 상담원들의 OJT를 담당한다.
- ④ 콜센터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한다.
(정답률: 34%)
문제 해설
콜센터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는 것은 팀 리더의 역할 중 하나이지만, 이는 모든 팀 리더가 담당하는 역할이 아니기 때문에 정답이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콜센터 팀 리더가 맡는 일들이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