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관리사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11년06월12일 71번

[텔레마케팅관리]
콜센터 업무에서 팀 리더의 역할이 아닌 것은?

  • ① 상담원이 처리할 수 없는 불만통화를 처리한다.
  • ② 상담원들에 대한 통화모니터링 및 교육을 담당한다.
  • ③ 신입 상담원들의 OJT를 담당한다.
  • ④ 콜센터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한다.
(정답률: 34%)

문제 해설

콜센터의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는 것은 팀 리더의 역할 중 하나이지만, 이는 모든 팀 리더가 담당하는 역할이 아니기 때문에 정답이다. 다른 보기들은 모두 콜센터 팀 리더가 맡는 일들이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