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90번
[고객응대] 구매 후 고객응대의 유형이 아닌 것은?
- ① 구매행동을 위한 대안 제시
- ② 고객의 불만과 문제 접수 및 해결
- ③ 불만사항에 대한 책임 소재와 이해 촉구
- ④ 지불, 환불, 교환에 관한 응대
(정답률: 67%)
문제 해설
"구매행동을 위한 대안 제시"는 고객이 이미 구매를 한 후에도 추가적인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안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구매 이후에도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는 고객응대의 유형이 아닌 것이 아닙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