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5번
[판매관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특징으로 옳지 않은 것은?
- ① 전화를 거는 것(Outbound)이 받는 것(Inbound)보다 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 ② 아웃바운드는 목표 지향적 마케팅이다.
- ③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
- ④ 일반적으로 스크립트 활용 빈도가 매우 낮다.
(정답률: 88%)
문제 해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는 전화를 걸어서 상대방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마케팅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전화를 거는 것(Outbound)이 받는 것(Inbound)보다 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는 특징은 옳은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스크립트 활용 빈도가 매우 낮다."는 옳지 않은 특징입니다.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는 대화의 흐름을 유지하고 상대방의 관심을 끌기 위해 스크립트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 보기는 옳지 않습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