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3번
[판매관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이 아닌 것은?
- ①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기업가치의 극대화이다.
- ②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고객을 강화한다.
- ③ 고객에 대해 판매를 최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한다.
- ④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정답률: 50%)
문제 해설
정답은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이다.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목적은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기업가치의 극대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고객을 강화하는 것, 그리고 고객에 대해 판매를 최대화하고 비용을 최소화하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즉각적인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은 마케팅의 일부분이지만, 목적은 아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