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06월12일 88번
[고객응대] 다음의 응대기법은 고객의 어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인가?

- ① 존경을 받고자 하는 욕구
- ② 적기에 신속한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욕구
- ③ 공평하게 대접받고자 하는 욕구
- ④ 자신의 문제에 대해 공감해주기를 바라는 욕구
(정답률: 76%)
문제 해설
이 응대기법은 고객이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해주길 바라는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는 고객이 불만이나 문제를 제기할 때, 단순히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문제가 이해되고 존중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다.
연도별
- 2022년04월24일
- 2021년08월14일
- 2021년05월15일
- 2021년03월07일
- 2020년06월06일
- 2019년08월04일
- 2019년04월27일
- 2019년03월03일
- 2017년08월26일
- 2017년03월05일
- 2015년03월08일
- 2014년08월17일
- 2014년05월25일
- 2014년03월02일
- 2013년08월18일
- 2013년06월02일
- 2013년03월10일
- 2012년08월26일
- 2012년05월20일
- 2012년03월04일
- 2011년08월21일
- 2011년06월12일
- 2011년03월20일
- 2010년08월13일
- 2010년05월09일
- 2010년03월07일
- 2009년07월26일
- 2009년05월10일
- 2009년03월01일
- 2008년03월02일
- 2007년08월05일
- 2007년03월04일
- 2006년08월06일
- 2006년03월05일
- 2005년08월07일
- 2005년03월20일
- 2005년03월06일
- 2004년08월08일
- 2004년03월07일
- 2003년08월10일
- 2003년03월16일
- 2002년12월08일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